본문 바로가기
FOOD

꼭 먹어야 할 음식 베스트 10: 호주-시드니

by 카라콩 2023. 5. 2.

 

 

시드니는 모든 사람에게 무언가를 제공하는 활기차고 다양한 요리들이 있는 음식 애호가의 천국입니다. 신선한 해산물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에 이르기까지 이 도시에는 입맛을 감질나게 할 수많은 레스토랑, 카페 및 식품 시장이 있습니다. 오늘은 시드니에서 꼭 먹어봐야 할 10가지 음식을 소개하겠습니다.

 

AI로 생성한 '해산물 플래터' 이미지

 

 

1. 시드니 수산 시장의 신선한 해산물

 

해산물을 좋아하신다면 시드니 수산 시장은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피어몬트에 위치한 이 번화한 시장은 새우와 굴에서 랍스터와 도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합니다. 해산물 가판대에서 원하는 것을 골라 그 자리에서 요리하거나 신선한 해산물을 구입하여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2. Mr Wong의 북경 오리

 

Mr Wong은 CBD 중심부에 위치한 인기 있는 중식당입니다. 북경 오리는 바삭바삭한 껍질과 입에서 살살 녹는 육즙이 가득한 꼭 먹어봐야 할 요리입니다. 얇은 팬케이크, 오이, 호이신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이 요리는 진정으로 입맛을 즐겁게 할 것입니다.

 

 

3. Harry's Cafe de Wheels의 고기 파이

 

호주 음식에 관해서는 미트 파이가 클래식입니다. 그리고 Harry's Cafe de Wheels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이 상징적인 음식은 1930년대부터 만들기 시작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쇠고기 파이 중에서 선택하거나 칠리 쇠고기 또는 카레 치킨과 같이 좀 독특한 스타일도 도전해 보세요.

 

 

 

4. Ryo's Noodles의 라면

 

일본 요리 팬이라면 Crows Nest에 있는 Ryo's Noodles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라면은 풍부하고 풍미 가득한 국물과 완벽하게 조리된 국수로 시드니에서 최고입니다. 삼겹살, 계란, 죽순이 들어간 돈코츠 라멘을 맛보세요.

 

 

5. Messina의 젤라토

 

Messina는 시드니 전역에 위치한 호주 젤라또 전문점입니다. 그들의 젤라토는 사과 파이와 티라미수와 같은 독특한 맛으로 매일 신선하게 만들어집니다. 모험심을 느끼고 있다면 소금에 절인 코코넛과 망고 살사 또는 배와 대황 셔벗을 맛보십시오.

 

 

6. Beach Burrito의 타코

 

비치 브리또는 재미있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멕시코 레스토랑으로 시드니 전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들의 타코는 천천히 익힌 쇠고기, 구운 닭고기, 반죽을 입힌 생선과 같은 옵션이 있는 필수 메뉴입니다. 위에 과카몰리와 살사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7. Da Mario의 피자

 

정통 이탈리아 피자를 드시려면 Rosebery의 Da Mario로 가십시오. 그들의 장작불 피자는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지고 완벽하게 조리됩니다. 매콤한 살라미 소시지와 버펄로 모차렐라를 곁들인 디아볼라 또는 회향 소시지와 구운 고추를 곁들인 살시치아를 맛보세요.

 

 

8. The Grounds of Alexandria에서의 브런치

 

'더 그라운드 오브 알렉산드리아'는 아름다운 야외 식사 공간과 맛있는 옵션으로 가득한 메뉴가 있어 브런치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수란을 곁들인 아보카도 토스트나 메이플 글레이즈드 베이컨과 에그롤을 맛보세요. 그리고 현장 로스터리에서 커피를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9. Din Tai Fung의 딤섬

 

딘 타이 펑은 전 세계에 지점을 둔 대만 레스토랑 체인입니다. 만두가 메인이며 돼지고기 샤오롱바오, 새우 및 돼지고기 슈마이와 같은 메뉴가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레스토랑으로 약간의 웨이팅은 각오해야 합니다.

 

 

10. Mary's의 버거

 

메리스는 CBD와 Newtown에 위치한 로큰롤 버거 전문점입니다. 그들의 버거는 육즙이 많고 맛이 좋으며 쇠고기가 들어간 Mary's 버거와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치즈, Mary의 비밀 소스 또는 채식 버섯 버거. 유명한 매쉬 앤 그레이비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신선한 해산물, 정통 호주식 고기 파이 또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원하든 시드니에서 맛있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다음에 시드니에 가시면 반드시 꼭 먹어야 할 10가지 음식을 확인하고 즐거운 미각의 여행에 빠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